전문분야
법무법인(유) 태승은 고객에게 좀 더 만족스럽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지난 2007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던 인재들이 합심하여 설립이 되었습니다.
법무법인(유) 태승은 민형사 사건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의 송무 및 자문사건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상속분쟁(상속세), 재건축·재개발, 법인파산·회생 등의 분야에서 전문성을 쌓아오면서 폭넓은 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업무방식 - IT 기반의 팀플레이
법무법인(유) 태승은 다양한 법률 이슈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개별 사안에 있어 다수의 변호사들이 최적의 팀을 구성하여 적극적인 협업을 통한 업무처리를 하고 있으며, 이를 위하여 지속적인 인재영입을 통한 전문가 양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아울러, 일하는 방식에 있어, IT 기반의 시스템적 업무방식을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고객과 원활한 의사소통을 유도하고, 보다 효율적이고 꼼꼼한 업무처리를 통한 고품질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스톱 법률 서비스
법무법인(유한) 태승은 전통적인 송무와 자문 업무 이외, 집행, 등기, 세금, 감정평가 및 재산 해외반출 등에 이르는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체 역량 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관련 기관과의 적극적인 업무협약을 통한 협업체계를 구축하여, 고객의 법률문제 해결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 중심의 사고방식
법무법인(유) 태승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방법으로 법률문제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모든 업무의 중심을 고객의 입장에서 처리하며, 지속적인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하여, 수원분사무소 개설을 통한 대면 상담역량 강화, IT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상담역량 강화, 해외거주자의 업무 편의성 증대 등으로 고객들이 좀 더 쉽게 양질의 법률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고, 무엇보다 거품을 뺀 합리적인 비용 책정으로 법률서비스 문턱을 낮추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최고의 고객만족은 사건 처리 과정의 온연한 집중을 통한 만족스러운 결과 도출이라는 점을 명심하고, 이를 위하여 구성원 모두 끊임없는 역량개발을 통한 서비스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보다 낮은 자세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우수한 성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서비스 마인드 강화에도 심혈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립니다.